3월 30일 관람




두 번째 본 모비딕 공연.

이번엔 신지호와 KON 배우의 협연을 보게 되었다. 그 뿐 아니라 작년에 했던 원래 캐스팅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사람도 많았고, 배우들간의 호흡도 더 좋았었던 듯 했다.

중심인물인 신지호와 KON 배우의 연주는 참.....

사실 지난 번의 모비딕 공연을 보고나서 굉장히 반했었다. 지현준 배우의 퀴퀘그는 그야말로 식인종, 원시 부족 전사의 특징을 아주 잘 나타냈다고 생각했고, 신지호 배우와 덩치 차이는 그런 느낌을 더욱 더 잘 강조해서 대체 KON 배우는 어떨까 궁금했기도 했다. 퀴퀘그의 특징을 잘 나타낼 수 있을까? 하는 그런 생각? 

그런데 오~~ KON 배우는 바이올리니스트이기에, 이건 모든게 연주. 즉, 지현준 배우가 몸짓, 대사로 퀴퀘그의 성격 등을 보여준 반면 KON 배우는 바이올린 연주로 사실 퀴퀘그의 성격보다는 감정의 흐름을 보여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이에게 대사의 애드립이나 연기는 KON 배우는 자신의 바이올린 연주로 보여주고 있었다. 이스마일과의 만남,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 작살을 던지는 것, 죽음 등등.... 시종일관 섬세하게 울리는 바이올린 소리. 배 안의 긴장되고 불안한 분위기를 바이올린의 가느다랗고 끊어질듯 말듯한 연주로 전해주는데 이건 정말...

게다가 신지호 배우와의 협연은 두말할 것이 없다. 피아노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바이올린 소리. 빠르기, 강함, 그런게 참... 지현준 배우는 아무래도 배우다 보니 좀더 몸짓 동작이 많이 들어간 것에 비해 KON 배우는 연주로 모든 것을 보여주더군.

더군다나 이 모비딕은 무대 뿐 아니라 조명 자체도 뭔가 신비로운 느낌을 참 많이 준다.

특히 신지호 배우와 KON배우의 협연을 할 때 비스듬히 비쳐주는 조명은 더욱 그런 느낌을 강조하는 것 같고 말이다.

지현준 배우와 또 다른 맛.

이런 상황이다 보니 덩달아 윤한 배우와 KON배우의 연기도 보고 싶어졌다. 또 그걸 보면 다른 커플로 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도 모르겠다.

완전 반해버렸다. 정말.

다음엔 2층에서도 한 번. 무대를 일단 한 눈에 볼 수 있고, 음향이 좋더라. 연강홀은 뒤쪽으로 갈수록 음향이 좋은 이상한 형태...

다만 난간의 안전창이 시야를 가리기 때문에 좀 그렇지만 가격이 싸니 그에 대한 보상이 될 것 같고.ㅎㅎ

O.S.T는 생각보다 늦게 나오지만 이건 필히 살 생각. 너무나 좋아.ㅜ.ㅜ 

말로 정말 표현을 못 하겠다. 

일단 보는 것이 최고인 무대!


덧붙임 : 네레이드도 작년에 하셨던 분. 그래서 경험이 있으신지 더욱 자연스러웠다. 하지만 일단 목소리가 참 깨끗하고 파워풀해서 좋았다. ㅎㅎ 자리가 조금 문제였지만 그래도 참 좋았던 공연.^^

'공연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30 모비딕 커튼콜 사진  (0) 2012.03.31
3/23 모비딕 커튼콜 사진  (0) 2012.03.31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0) 2012.03.31
모비딕  (0) 2012.03.24
뮤지컬 셜록 홈즈(앤더슨가의 비극)  (0) 2012.03.17

+ Recent posts